2025 사순절 묵상 21일
- 작성자 : 웹마스…
- 조회 : 35
- 25-03-27 15:54
3월 27일 금요일
오늘의 말씀
로마서 3:25 "이 예수를 하나님이 그의 피로써 믿음으로 말미암는 화목제물로 세우셨으니 이는 하나님께서 길이 참으시는 중에 전에 지은 죄를 간과하심으로 자기의 의로우심을 나타내려 하심이니"
God presented him as a sacrifice of atonement, through faith in his blood. He did this to demonstrate his justice, because in his forbearance he had left the sins committed beforehand unpunished-- (Romans 3:25)
오늘의 묵상
사람이 그렇습니다. 모두가 처음부터 걷고 뛰는 것은 아닙니다.
어릴 때는 겨우 한걸음 한걸음 걷다가 넘어지기도 다치기도 하면서 실수를 통해서 직립 보행까지 이르게 됩니다.
우리의 삶도 그렇습니다. 나로 가득했던 삶을 살아가던 인생이 예수를 만나게 되고 조금씩 조금씩 변화되어 가는 것입니다.
때로는 하나님의 뜻을 거부하며 하나님을 외면하면서 살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당신의 아들으 예수님을 화목제물로 주셨습니다.
그 은혜 안을 믿고 고백하면 하나님의 의로우심을 경험하게 되고 또 그 의로우심을 따르게 됩니다.
사순절은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다시 한번 그 사랑을 누리는 것이 얼마나 큰 복인지 알려주는 시간입니다.
우리에게 그 사랑을 주시는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가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오늘의 찬양 -주는 완전합니다.
아래를 클릭하세요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