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사순절 묵상 32일
- 작성자 : 웹마스…
- 조회 : 36
- 25-04-10 06:29
오늘의 말씀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들이니라 (요한복음 1:12-13)
Yet to all who received him, to those who believed in his name, he gave the right to become children of God-- children born not of natural descent, nor of human decision or a husband's will, but born of God. John 1:12-13
오늘의 묵상
갓 태어난 자녀들이 조금씩 자라나서 엄마 아빠를 인식하고 난 후부터는 엄마 아빠를 인식하고 엄마 아빠의 얼굴을 보고 웃기도 하고 그리고 '엄마 아빠' 하고 엄마 아빠를 부릅니다. 이것은 누가 시켜서도 아니고 배운 것도 아닙니다. 자신을 사랑하고 돌보는 이가 자신을 보호하고 있는 부모라는 것이 인식되기 때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인식하고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아버지로 고백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누가 가르쳐 준 것도 강요하는 것도 아닙니다. 예수를 믿기만 하면 하나님의 자녀됨의 복이 있습니다.
만물을 창조하시고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자녀로 산다는 것이 복중이 가장 큰 복입니다.
오늘도 하나님을 아버지로 힘껏 부르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찬양- 아바 아버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youtu.be/XZH-wa002RM?si=Q-iW6d19pUEAIl8S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