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fore and after (목회 칼럼 - 82)
- 작성자 : 웹섬김…
- 조회 : 61
- 추천 : 0
- 24-11-09 15:49
지난 주에 놀이터를 조금 정리를 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를 놀이터를 관리하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놀이기구에 페인트도 하고, 바닥 정리와 아이들이 놀 시소를 설치했습니다.
무엇인가 변화된다는 것은 흥미있는 일입니다. 그 이유는 변화는 힘이 있고 살아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일이 남선 교회의 수고로 인해서 모든 일들이 가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것을 정리한 것은 아니지만 사진을 통해서 보니 확연하게 다른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닥에는 나무칩이 깔렸는데 나무 향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대학생들도 시소를 타며 즐거워 합니다.
놀이터 하나만 보아도 전과 후는 확실히 다릅니다.
전과 후는 반드시 달라야 합니다.
공사가 필요해서 공사를 했다고 하는데 전과 후가 같다면 뭔가 잘못된 것입니다.
이것은 그리스도인들의 모습도 동일해야 합니다. 예수 믿기 전과 예수 믿은 후가 달라야 합니다.
우리의 모습이 그렇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멀리 떨어지고 하나님을 반대하며 살아갔던 인생이었습니다. 하나님이 어떤 분인지, 예수님께서 왜 이 땅에 오셨는지 모르고 살아가던 이들이었습니다. 공사가 필요했던 영혼이었습니다. 공사가 필요한 영혼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게 되었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특권을 얻게 되었습니다 .
그렇다면 애프터는 달라져야 합니다.
고린도후서 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그리스도안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이전 것은 지나갔습니다.
여러분은 어떻습니까? 새로운 피조물인데 이전 것을 버리지 못하고 계속 움켜쥐고 있는 분이 있습니까?
이전 것은 버려야 합니다. 비포를 버려야 애퓨터가 더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또한 주님께서 새로운 삶으로 인도하신 것입니다. 주께서 하실 일을 기대해보십시오.
놀이터의 나무칩 향기를 나의 영혼을 점검케 하였습니다.
여러분도 놀이터에서 나무향을 느끼면서 그리스도안에서 새로운 피조물됨의 기쁨을 누리는 주님의 성도가 되길 바랍니다.
#웨이코 #웨이코주님의교회 #새로운삶 #산에서듣고삶에서행하라
댓글목록